호날두 마드리드에 탈모 클리닉 오픈,이식받은 축구선수



세계적인 축구스타인 크리스티 아누 호날두가 마드리드에  최신모발 이식 클리닉을 오픈했습니다.

포르투칼 내에서 사업을 진행하던 insparya 그룹의 글로벌 첫 진출 클리닉이락 하네요

호날두는 마드리드에 꼭 열고 싶었다고 합니다

마드리드는 그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도시라고 마드리드가 인정한 선수는 
"나는 지난 몆 년 동안 살았던 마드리드에 국제 확장의 첫 번째 클리닉 오픈을 원했다. 
수요일, 오늘 운영을 시작 할 센터는 하루에1,8000건의 이식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각 건마다 4000유로가 들며 이전에 만족한 고객으로
많은 축구선수를 자랑하고 싶다.




그 중에는 호세 보싱화, 라울 메이럴레스, 카를로스 마르틴스,루벤 미카엘, 전설적인 아틀리코 
마드리드 선수 인 파울로 푸틀레,프랑스 선수 로버트 피어스등이 있다

선수들 모두는 두피에 모발 이식 수술을 받았지만 행복한 고객 목록에 있는
 축구선수가 아닌 다른 환자가 있다. 
호날두의 어머니 돌로레스 아베이로는 눈썹 이식수술을 받았다고 전했다


호날두는 탈모클리닉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있습니다




1.자신의 이름 딴 속옷브랜드 CR7





호날두는 2006년 자신의 등번호와 자신의 이름을 딴 속옷 브랜드 CR7을 론칭하였습니다.

호날두가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직접 디자인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국내에도 출시돼 활발하게 판대되고 있으며, 호날두는 CR7을 속옷 뿐만 아니
셔츠, 신발, 향수 등의 프리미업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2.호텔



호날두는 2016년 7월 고향인 마데이라 제도의 항구 도시 푼샬에 호텔 "CR7"을 오픈했으며

포르투칼 페스타나 호텔 그룹과 제휴하여 자신의 호텔을 오픈했고, 작년 10월에는 리스본에
두번째 호텔을 오픈 했다고 합니다.

호텔은 호날두의 명성 덕분에 장사가 매우 잘 되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호날두는 추후 세계각지에 
자신의 호텔을 오픈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유벤투스로 이적한 이후에는 스페인의 부동산 사업과 호텔 4호점 확장은 백지화로
돌아 갔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많은 브랜드와 스폰서 계약 및 콜라보를 하여 걸어다는 기업이라고 생각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

//*일치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