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이야기 실화] 우리집 개





저는 외동이라 형제가 없기 때문에,


집에서 있을 때면 항상 심심했습니다.


물론 컴퓨터 할 때는 빼고요 =ㅂ=;;



가끔씩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강아지를 볼 수 있었는데,


이런 강아지들이 얼마나 귀여운지,


'한 두마리 정도 있으면 집에서도 심심하지 않겠다..'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애완 동물을 키우고 싶은 마음이


절실했습니다 =ㅂ=;;



그래서 근처 동물병원(?) 이나, 

주위에 애완 동물을 파는


상인도 알아 보고 한 결과,


아는 교회 목사님네 시추가 강아지를 3마리나 낳아서


누구 줄 생각 이셨습니다.


저는 당연히 좋은 기회 라고 생각하여,


2마리를 얻어냈습니다.


한 두달 뒤였나요..




갓 이빨이 나고, 가끔씩 귀엽게 짖기 시작할 때,


저희 집의 창고 쪽,


말하자면, 저희 집은 원래 방이 3개 였는데,


부엌 쪽에 붙은 방이 작은데다가,


난방도 가장 늦게 들어가고, 사람 하나가 자기도 애매한 곳에


구석에 위치해 가족들도 그 방에는 잘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물론 방에는 아무것도 없고요..




저희 가족은 이 방의 벽을 헐고 창고 겸 


다용도실로 쓰자고


결정 했습니다.


몇 일간의 수리 끝에 부엌 옆의 방은 깨끗이 창고 겸 


다용도실로 변해있었습니다..


물론 가장 좋아하신 것은 우리 어머니..


그런데, 가끔씩 우리 강아지가 지나다니다가 

그 쪽을 정면으로 보더니,




흠칫! 흠칫! 


놀라고는 소파 밑으로 들어가서는 덜덜덜 떠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강아지는 색맹이라 


귀신을 알아본다는 소리는 들어서


괜히 무서워졌습니다.




하지만, 그런걸 느끼는 것은 저 빼고는 없어서 

가족들 모두 그냥 그러려니


하며 지냈습니다.


어느덧 3개월이 지나고,




시추 2마리는 거의 다 자라서 성견이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온순하여, 짖는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일은 여기서 터졌습니다.


부모님께서 지방 쪽에 교회봉사하러 가셨는데,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도저히 서울로 올라 올 수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저는 시추 2마리와 함께 밤을 지새야 했는데..


세면을 끝내고, 간단히 TV 시청 하려고


 TV를 켜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두마리의 시추가 평소때는 


온순해서 잘 짖지도 않고,


다른 개가 시비를 걸고


, 할퀴어도 절대 짖는 법이 없는 이 시추들이


예전의 그 창고 제일 구석 쪽으로 보면서


 미친듯이 짖기 시작했습니다.


소파에서 TV 시청 하는 자리 바로 앞이 


그 창고 였는데,


저는 겁이 많고, 


두려움을 많이 타 TV를 보다가도 그 쪽을 보고


소름이 끼치고, 그 쪽만 보면 기분이 이상했습니다.





그런데,


집에 혼자 있는데다가 


밤 12시를 갓 넘긴 12시 10분 쯤,


TV를 보려는데 이 두마리의 시추가 


미친듯이 창고 구석에 대고 짖기


시작한 것 입니다 -_-;;;




TV를 키려고 한 리모컨을 든 손은


 벌써 경직(?) 되었고,


온 몸엔 벌써 닭살이 돋고 사타구니 


주변에 경련이 일었습니다.


진짜 엄청나게 무서웠습니다.


그런데 이 쯤에서 끝나면 좋을 것을


개들의 짖는 방향이 점점 바뀌는 것 이었습니다.




점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부엌 쪽 가스오븐렌지 쪽으로 갔다가


 화장실로 짖는 방향이 바뀌었습니다.


상당히 놀랜 지라 몸도 경직 되었고, 


저는 그대로 소파에 누워 눈을 감고 -_-;;;


있었습니다.




몇 십초가 흐르고 난뒤,


개들의 짖는 소리가 안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겨우 안정을 되 찾고 눈을 뜨고,


이 무서움과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TV를 켜려는 순간!


저는 놀라 바로 온몸이 경직 되고,


 닭살이 쫘악 돋았습니다.




그 개들이 바로 제 뒤를 향해 짖고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제가 일어나서 


개들이 놀래서 짖는 줄 알았으나,


저와는 눈이 마주치지 않고, 


바로 옆에 대고 짖었습니다.


더욱이 무서운건,


그 개들이 제 머리 위에 짖었다가,


옆에 대고 짖었다가.....


머리 위에다가 짖었다가,


다시 창고 구석 쪽으로 짖는 것 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몇 초 후에 짖는 것은 중단되었습니다.


진짜, 5분 정도 지난 것 같은데,


5년 정도 지난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파에 누워 억지로 잠을 청했습니다.


+ Recent posts

//*일치하는 콘텐츠//*